Отель Сибирское подворье

최고의 위치!

호텔 소개

블라디보스톡 시내에 모든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오케안스키 프로스펙트 거리가 있습니다. 이 거리는 중앙광장에서 시작해 파디 쿠페로바를 통해 나로드늬 프로스펙트 거리에서 끝납니다. 이 거리는 1868년에 도시를 개발할 때 생겼습니다. 이 거리는 도시의 최초 거리 중 하나이며 원래 키타이스카야 거리라고 불렸습니다. 거리의 옛날 이름과 현대 이름, 특히 그 위치와 추적은 연해주 수도 역사의 단계를 보여 줍니다. 오케안스키 프로스펙트는 박물관처럼 많은 유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역사 중심지

1896-1898년에 건설된 오케안스키 프로스펙트 26번지 건물에는 고대 러시아식 장식의 스타일리시 "시비르스카예 빠드보리예" 호텔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시기에는 블라디보스톡 양반인 츠메르만이 이호텔을 소유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이 호텔에 유명한 사람들이 숙박했습니다.
비텐부르크 교수 코마로브 아카데미회원, 뱔리체바 가수 등.

Виттенбург Комаров Вяльцева

'달리늬 바스톡' 신문은 1903년05월18일에 아래와 같이 공포했습니다: "시비르스카예 빠드보리예" 호텔 블라디보스톡 좋은 가구가 있는 객실 30 개 (1 - 5 루블) 갱신되었으며 모범적으로 깨끗합니다. 호텔에 샤워실과 목욕탕이 있는 바냐가 있습니다. 비용은 현저히 줄였습니다.

1906년에 호텔에 "가정 요리" 레스토랑이 열렸으며 이것은 주소 달력에 적어되었습니다.

1920년대초, 호텔 소유자인 츠메르만 형제는 미국으로 떠났습니다. 1944년까지 본관은 호텔로 사용되었다가 그 후에 태평양 함대의 가족들이 사는 집으로 변경했습니다. 옆에 있는 건물들은 공동 아파트로 바뀌었습니다.

Здание отеля
호텔 건물 모습